세계 최고 부자 일론 머스크의 침실 2개짜리 집 공개...놀라운 내부 사진

  • 이성현
  • 발행 2023-08-11 11:07


2020년 초 일론 머스크는 "거의 모든 물리적 소유물을 매각"하여 전기 자동차 제조, 로켓 제조 및 기타 벤처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결심했다. 그 이후로 Tesla와 SpaceX CEO는 자신의 맨션을 모두 매각 하고 SpaceX의 개발 및 테스트 사이트가 있는 텍사스 보카 치카에 있는 50,000달러짜리 임대 주택으로 이사했다.



머스크의 전기 작가인 월터 아이작슨은 X(구 Twitter)을 통해 세계 최고 부자의 초라한 거처를 엿볼 수 있었다.

머스크는 5채의 저택을 팔고 텍사스 주 보카 치카에 있는 침실 2개짜리 집을 주 거주지로 삼기로 결정했다.

아이작슨이 올린 사진에는 심플한 개방형 주방과 머스크의 거실 일부가 담겨 있다. 억만장자의 전기에서 볼 수 있는 연출된 인테리어 샷이 아니다. 부엌에는 부피가 큰 남성용 재킷이 식탁 의자 중 하나 위에 걸려 있고 거실의 나무 커피 테이블에는 검은색과 은색 로켓 조각품과 카타나 또는 타치로 보이는 물건을 포함하여 여러 물건이 놓여 있다.




아이작슨은 9월 출간될 그의 책 Elon Musk 에서 머스크가 축소를 선택한 이유를 설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론 머스크는 2021년 6월에 보카 치카 집을 처음 공개했다. 그의 작은 집은 모듈식 즉석 주택을 제조하는 스타트업 Boxabl에서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Boxabl은 20피트 x 20피트 크기의 접을 수 있는 주택인 "Boxable Casita"를 스튜디오 아파트처럼 세운다. 2021년 11월 이 회사는 YouTube 동영상에서 보카 치카의 "유명한" 및 "극비" 고객을 위해 Casita 주택을 막 지었다고 밝혔다. 영상 속 집 문에는 스페이스X 팔콘 9 로켓 포스터가 붙어 있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성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