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Deja Vu'로 음악방송 3관왕

  • 박현아
  • 발행 2024-04-16 15:45
- '쇼! 챔피언'·'엠카운트다운' 이어 '뮤직뱅크'서도 1위
- 국내외 각종 차트 다관왕→음악방송 1위…거침없는 인기 질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신곡 'Deja Vu'로 음악방송 트로피를 추가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2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의 타이틀곡 'Deja Vu'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컴백 후 MBC M '쇼! 챔피언'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위 트로피를 받은 뒤 "상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우리 모아(MOA.팬덤명), 사랑해"라고 소감을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뮤직뱅크'에서 힙한 느낌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고, 댄스 브레이크 구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Deja Vu'는 트랩(Trap)의 하위 장르인 레이지(Rage)와 이모 록(Emo rock)이 결합된 팝 곡으로, 팀 특유의 애절하고 벅차오르는 정서를 풍긴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국내외 각종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와 타이틀곡 'Deja Vu'이 써클차트의 최신 주간 차트(2024년 14주 차/집계기간 3월 31일~4월 6일)에서 앨범, 리테일 앨범, 다운로드, BGM 등 4개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들은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해외 아티스트 '주간 앨범 랭킹 연속 1위 획득 작품 수' 신기록(10개)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빌보드 재팬 최신 차트(집계기간 4월 1~7일)에서는 '핫 앨범'과 '톱 앨범 세일즈', '아티스트 100' 등 3개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