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피헬스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바이크롬, 공식몰 새단장 오픈

  • 박현아
  • 발행 2024-04-05 14:26


엔비피헬스케어의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바이크롬’이 공식몰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바이크롬은 고객들의 편의성 향상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식몰을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UI (사용자 환경) 및 UX (사용자 경험)를 개선하고, 기기별 최적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방문자들의 이용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 스토리 개편과 건강 매거진 카테고리 신설 등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선도하는 엔비피헬스케어의 고무적인 R&D 성과와 함께 프로바이오틱스 및 제약·바이오 산업 트렌드, 유익한 건강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바이크롬은 새로워진 공식몰을 통해 바이크롬 제품 정보를 비롯해 공식몰만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회원 한정 혜택 등의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보다 뛰어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엔비피헬스케어의 R&D 역량과 노하우를 담아 고객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 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바이크롬 공식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코 유산균과 간 유산균 등의 인기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엔비피헬스케어 소개

엔비피헬스케어는 2008년 창립 이래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차세대 바이오헬스 전문기업으로서 마이크로바이옴 R&D를 선도해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의 패러다임 전환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 ‘바이크롬’은 엔비피헬스케어 고유의 유산균 브랜드로 Next Vision Pioneer가 되기 위해 기능성 유산균의 개발부터 마이크로바이옴 연구까지 끊임없는 고민과 도전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