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왁자지껄 흥 폭발한 대부도 MT 현장 공개

  • 박현아
  • 발행 2024-03-21 16:53


오는 4월 15일 컴백을 앞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흥과 열정 가득한 MT 현장을 공개했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9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및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 채널에 ‘재미있어 보이넥2’ 2화를 게재했다. 이 에피소드는 데뷔 후 첫 MT를 떠난 보이넥스트도어의 쉴 틈 없는 일과를 담았다.

영상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지치지 않는 흥과 열정을 뽐내며 같이 어울려 놀고 싶은 ‘옆집 소년’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대부도의 한 펜션에 도착한 보이넥스트도어는 3대 3으로 팀을 나눠 족구 대결을 벌였다. 몸을 사리지 않는 경기 도중에도 틈만 나면 잔망스러운 몸 개그를 펼친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족구 대결을 끝낸 후에도 신나게 트램펄린에서 뛰고, 거실에 놓인 노래방 기계로 끊임없이 노래를 부르는 등 에너지를 발산했다.



저녁 무렵 보이넥스트도어는 식사 메뉴 추가 획득을 위한 게임을 했다. 이들은 단어의 앞부분만 듣고 뒷 낱말을 답하는 이어말하기 게임과 인물 퀴즈 등에 도전했고 정답을 맞힐 때마다 성대모사까지 선보이면서 열정을 불태웠다. 제작진과 협상할 때에는 여섯 멤버가 혼연일체가 되는 등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다. 저녁식사 준비 시간에는 덤벙대는 명재현, 깔끔하게 뒷정리를 하는 성호, 형들을 먼저 챙기는 막내 운학 등 멤버들의 캐릭터와 관계성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보는 재미를 더했다.

다음 화 예고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설거지를 건 숨바꼭질을 하고, 새로운 미션을 받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재미있어 보이넥2’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 및 위버스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4월 15일 미니 2집 ‘HOW?’를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지난 18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이상 현상’을 주제로 한 영상 ‘HOW can this happen?’을 공개해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