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 넥슨, ‘넥슨 현대카드’ 혜택 버닝 이벤트 진행

  • 조한열
  • 발행 2022-10-27 14:00
현대카드, 넥슨 게임 유저라면 놓칠 수 없는 극강의 이벤트 선보여

현대카드와 넥슨이 ‘넥슨 현대카드’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고객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의 누적 사용 금액에 따라 ‘넥슨캐시’ 17만원 또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17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넥슨캐시와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는 게임 아이템∙쿠폰 등 넥슨의 유료 콘텐츠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캐시나 포인트 적립 대신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의 게임 아이템을 선택할 수도 있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특별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대카드와 넥슨은 내년 4월 30일까지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월 최대 3만원 한도로 각각 10%와 15%의 추가 적립률을 제공한다.

체크카드인 ‘넥슨 현대카드 CHECK’ 고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누적 1만원 사용 달성 시 넥슨캐시 1만원,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1만 포인트, FIFA 온라인 4 아이템, 메이플스토리 아이템, 서든어택 아이템 등 5가지 보상 중 한 가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30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card.nexon.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도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해 6월 선보인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게임 쿠폰 구매와 넥슨 캐시 전환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특화 PLCC다. 차별화된 게임 혜택과 함께 넥슨의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지적재산권)를 모티브로 제작한 9종의 카드 플레이트로 넥슨 게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더뉴스프라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한열 기자 다른기사보기